사냥용으로 즐겨쓰이던 남자헌팅캡이 세련된 패션룩에서 볼 수있는 아이템으로 찾아왔습니다.

 

몇년전만해도 남자모자는 야구모자 또는 비니로 통일된 시절이 있었는데요

요즘들어서는 패도라, 헌팅캡등등 다양한 모자룩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즘들어 클래식한 룩과 복고느낌이 인기를 끌면서 헌팅캡 또한 상다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예인들 대다수가 헌팅캡을 이용할 정도로 핫한 아이템으로 선장한 헌팅캡 한번 코디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머리를 감지않았을때만 쓰던 모자가 아니라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코디의 목적으로 남자헌팅캡을 추천드립니다.

 

 

 

 

 

헤링본 크랙챙 헌팅캡

:잔잔한 헤링본 패턴의 느낌으로 클래식한 룩에 완성도를 높여주는 헌팅캡입니다.

 

 

 

 

 

#캐주얼한 코디 / 남자헌팅캡(hunting cap)

캐주얼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헌팅캡은 면바지나 니트에 매치하여 편아한 느낌이 드는 룩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카디건이나 셔츠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코디 / 남자헌팅캡(hunting cap)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헌팅캡은 클래식한 룩 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모자입니다.

자켓이나 코트를 매치하거나 패딩조끼와 자켓을 레이어디하거나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으로 쓰여지는 모자입니다.

겨울철 코트나 모직자켓과 매치하면 영국풍 클래식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브로스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mda.tistory.com BlogIcon NamDa 2012.11.26 15: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 오래된 시대를 반영한 영국,미국등의 영화에 많이 나왔는지 알겠네요,
    사냥에 맞게 만들어진 모자라는것도 처음알았습니당~~ ㅎ
    신선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