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싶은 남자 (사랑은 가고 과거는 남는다고 했던가 ....)

 

사랑은 스치듯 지나가지만 언제나 그 추억을 꺼내볼 수 있는 기억들...

아련한 추억속에 빠져들 수 있는

 

과거를 사랑할 줄 아는 남자가 되고 싶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브로스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miki입니다.

아... 저의 휴가는 이렇게 끝나고 말았네요

지금쯤 카이형과 남과장님은 즐겁게 노시고(?) 있겠죠 ㅎ..ㅎ

 

맘 같아서는 저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해변으로 바캉스여행을 떠나고 싶었지만...

 

 

 

전국에 폭염주의보에 제가 거주하고 있는 광주는...폭염경보까지..

그냥 이럴 땐 집에서 에어컨 쐬면서 올림픽이나 보는 게 甲...

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집에서 보냈다는 재미없고 슬픈 사실이 ㅠ,ㅠ

 

그래도 저도 집에서 올림픽을 시청하면서 

기쁨과 환희, 그리고 눈물과 감동의 순간들을 모두 느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때로는 어처구니없는 오심 등으로 정말 화나고 분한 순간도 있었고,

 

우리나라 선수가 경기중 부상을 당해 너무 안타까웠던 순간도 있었구요.

 

메달은 획득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웠던 선수들도 많았죠.

 

 

우리나라 선수가 값진 메달을 획득해서 기쁜 순간도 뺄 수 없겠죠 ㅎㅎ?

도마의 신 양학선 선수의 금메달!!

미녀 궁사 기보배 선수도 당당히 금메달~!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도 은메달 2개 추가요~~~

오심 때문에 금메달은 놓쳤지만 흔들리지 않고, 

금메달보다 값진 동메달을 획득해서 더 멋졌던 조준호 선수!

 

이 밖에도 우리나라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해준 덕분에 선전해서 더욱 많은 메달이 나왔지만,

전 그래도 오늘 새벽 한일전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구요!

한국 최초로 올림픽 축구에서 메달 전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상대가 일본이라서 꼭 이겼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다행히 승리해서 새벽에 잠을 안 자고 TV를 본 보람이 있네요 ㅋㅋ

 

일본선수들의 암울한 표정이 눈에 돋보이네요 ㅋㅋ..

그러면 안 되는데 뭔가 고소하고 기분이 좋다는...

 

 아무튼, 저도 그렇다고 계속~ 집에만 있던 건 아니구요.

정말 집에만 짱박혀있고 싶었지만, 친구가 군대에 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귀차니즘을 억지로 감추고

친구들과 만나기도 했습니다. ㅎㅎ

군대 가는 친구놈은 딱 봐도 표정에서 멘탈붕괴라고 적혀있는 거 같아서 굳이 머리를 밀지 않았더라도

티가 났을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나가기 싫었는데 또 오랜만에 나오고 보니까 제가 좀 신이 났네요. ^^;;;

 

빠시의 뭐랄까 벌주도 아닌 게

꼭 군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갈 때 먹는거 냠냠

 

머리를 미는 순간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ㅋㅋ

잘 가라 친구야...ㅋㅋㅋㅋㅋ

아 제가 이렇게 웃고 있으면 안 되는데...나도 아직 미필인ㄷ...ㅜㅡ(윽)

암튼 잘 다녀오라고 같이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브로스트 회원님들도 휴가 즐겁게 보내시구요~ 담에 또 뵈욤..ㅋㅋ

 

신고

'Model > 모델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아~ 휴가 끝 !!  (4) 2012.08.11
휴가..잘들 보내시고 있으시려나...?  (0) 2012.08.07
광주일고 하키부들을 만나다~!  (2) 2012.07.26
스튜디오작업...!  (4) 2012.07.25
야구장가고싶다....  (5) 2012.07.25
4년동안의 기다림...2012런던올림픽  (2) 2012.07.19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25436965 BlogIcon 남다명 2012.08.13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갑자기 떠어르는 박카스 CF.....

  2. Favicon of http://brost.tistory.com BlogIcon 브로스트 2012.08.13 1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이팅~~ 난 갔다왓음

  3. Favicon of http://brost.tistory.com BlogIcon 캐엉뚱 2012.08.16 2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가도 끝났구나,ㅜㅜ

아 오늘하루도 날씨가 엄청 덥네요~!!ㅠ.ㅠ

 

 

여름이라서그런지 어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한참동안 내렸어요...

 

저보다 첫번째 휴가를 받아 먼저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우리 미키....

우리 미키 지금쯤 어디에 있을까..

뭘하고 있을까...

놀러는 갔을까...

다치진 않았을까...

휴가비 잘쓰고있을까...

 

다른직원들도 휴가 잘보내고 있으시나요?~!!! 

(오갱끼 데스까~!?!)

 

얼른들 보고싶다~!!ㅠ.ㅠ 휴가를 없애버~~~~!!!리면안되고...

암튼 휴가들 잘보내시고 다같이 밥먹는 날이 어여왔으면 >_<*

에공,,,더위먹어서 갈매기되겠네...-_-ㅋ

암튼

 

미키야 ^^ 열심히 쉬어라 형이 느낀 더위를... 이제 너가 더위를 느껴보려무나~ㅋㅋㅋㅋ

 

빨....리....와.....

(더위 이거...참을만하다...ㅋㅋㅋ)

 

하지만~! 우리 미키가 자리를 비운사이에도 

남과장님과 의지를 가지고 오늘도 여름과 싸우며 한컷한컷 찍어나가겠습니다~@!!

즐기운 휴가철 되세용~!뿅~!

 

(의지가 부족하면 안되죠잉...)

신고

'Model > 모델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아~ 휴가 끝 !!  (4) 2012.08.11
휴가..잘들 보내시고 있으시려나...?  (0) 2012.08.07
광주일고 하키부들을 만나다~!  (2) 2012.07.26
스튜디오작업...!  (4) 2012.07.25
야구장가고싶다....  (5) 2012.07.25
4년동안의 기다림...2012런던올림픽  (2) 2012.07.19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고
Posted by 브로스트 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브로스트 Kay입니다~!

 

오늘은 광주일고 하키부들을 만나고왔는데용~!ㅋㅋ

촬영도중

 저의 모교운동부를 만나러 조선대학교 하키구장에 갔어요~!

 

열심히 운동중인 귀여운 꿈나무들 ~!!!

운동하는걸 보고 흥분된나머지...

저도모르게 그냥 하키구장에 들어가버렸습니다....

 

어느덧 커버린 고3이된 우리 창용이의 백넘버 9번을 훔쳐서

급하게 입어주는 센스~!

 우히히ㅋㅋㅋㅋ

 

이렇게 입고 오랜만에 다시 광주일고 하키부가된 저...>_<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희때만해도 유니폼 브랜드가 허멜,프로스팍스였는데-_-

이제 애들은 나이킥,아디닥스 아니면 안입네요....

 

(너무 부드럽고,,, 좋네요,,,,)

자 유니폼도입었겠다~!

선수시절 쓰던 gx7000이란 하키스틱을 들고 몸좀풀어봤어요 >_<

 

(효과음:슉슉슉~!탁탁탁~!)

몸이많이굳어서 드리블이 잘 되진않지만...

그래도 역시 전 녹슬진않은거같아요...ㅋㅋㅋㅋ

( 6년동안 운동한 보람..(?!) )

아이구재밌다 ^0^!!

그러다...저멀리서 보이는 로보트같은 물체....

아니저건~!!

 

골키퍼다~!!!

 

아싸!하고 열심히 뛰어가 운동도중이라

방해준다는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한컷 ~!짠~!

자 이제 사진도 찍었겠다...

이제부터 골키퍼를 상대로 슈팅~!!!

 

 

결국....슈팅은 막혔고 ... 키퍼에게 1000원한장을 기부하고왔습니다...

이렇게 놀다가 우리 일고 코치샘과도 한장 >_<♥

 

운동할땐 무섭고 말하시면 곧 법이었던 항상 긴장감을 주시던 코치샘도

이제 졸업하고 나니 지금은 같이 술동무에  서로 고민을 상담해주는 둘도없는 소중한 사이에요^ㅡ^

 

이렇게 즐겁게 땀을흘리고 우리 하키부 후배들과 함꼐 훈련한뒤

마지막 운동부의 하이라이트~!단체사진컷~!

 

아직은 다 촌스럽고 까무잡잡하지만 저한텐 항상 누구보다 멋있고 애정이 깊은 아이들~!

곧 대회가 있는데 입상해야할텐데요 ~!!

이렇게 오랜만에 운동장와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 행복한날이었습니다~!^^*

 

 

 

 

 

 

 

신고

'Model > 모델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아~ 휴가 끝 !!  (4) 2012.08.11
휴가..잘들 보내시고 있으시려나...?  (0) 2012.08.07
광주일고 하키부들을 만나다~!  (2) 2012.07.26
스튜디오작업...!  (4) 2012.07.25
야구장가고싶다....  (5) 2012.07.25
4년동안의 기다림...2012런던올림픽  (2) 2012.07.19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25436965 BlogIcon 남다명 2012.07.26 15: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오~
    광주일고 제학시절.. 체육시간에 땡땡이 치다 체육선생님한테 걸려 하키채로 사랑의 매를 맞은 기억이.....
    우리 카이군은 그런 무서운 운동을 하였군요, 어쩐지 포스가... ㄷㄷㄷ

  2. 버도도아도 2013.02.25 0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목을 조대 하키부를 만났다고로 바꿔야 겠네요

 

안녕하세요 브로스트 miki입니다.

오늘은  촬영을 하루 미루고 스튜디오 작업을 하게됐습니.

 

 

촬영이 없다는 부장님말씀에

'오늘은 좀 쉬려나...?'

하는 작은 기대감이 있엇는데 눈앞에 보이는 각종장비들 ㅠ.ㅜ  

 

 

폐인트칠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고 바닥에 장판을 깔준비중~

 

 

혼자 구석진곳에서 폐인트칠을 하고 있는 포토그래퍼 태형이형이 눈에 띄네요.

드디어 뒷모습으로 첫등장을 하시네요 !

사진을 항상 찍어주시는분인데 사진찍히는건 싫어하셔서 ^^;

 

 

 

ㅋㅋㅋ...이장면은 절때 설정에 의한게 아니에요.

현재 얼굴상태는 19금인 남과장님..OTL 강철이형..여전히 묵묵히 작업중인 태형이형..

장판을 붙이는(?) 작업중인데 모두 다 녹초가 되버렸네요.

우리 모두 좋은 촬영환경을 위해서 조금만 더 힘을 냅시다!

 

신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브로스트 2012.07.25 18: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힘내세요~ 내가 있잖아요~ㅋ. 촬영팀 힘내세요 우리가 있어요. ㅋㅋㅋ. 중국에서 남김

    촬영팀 = 퇄영팀

  2. Favicon of http://brost.tistory.com BlogIcon 캐엉뚱 2012.07.26 0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에서도 힘내세요~촬영팀이 있어요ㅋㅋ 한국에서 남김

  3.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298468603 BlogIcon 김강철 2012.07.26 11: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와마~쏴미뤠이~쒀꿔장쓰 풔춰뤠이~ 한국에서남김

    이쒜워늼이야=이사님

  4.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25436965 BlogIcon 남다명 2012.07.26 15: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블라인드가 왔습니다.
    설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브로스트 Kay입니다

하 날씨가 점점더 더워지네요....

남부지역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덥습니다 ~!

 

꺄~!살려줘 ㅠ.ㅠ

더위는 게속되지만 야구장의 열기는 식을줄모르고 뜨거워지네요~!

 

 

전반기 시즌이 끝나고 잠시 휴식에 취하고  후반기리그가 시작되는 프로야구~!

제가 모든 스포츠를 좋아하긴 하지만 유난히 야구엔 미치는 아이에요 ....

 

(고등학교시절 학교에 야구부가 있어서 그런지 더그래요~>_<)

 

그중에서도 기아랑 삼성을 제일좋아하는 1人 ㅋㅋㅋ

 

 

 

 

그중에서도 기아의 심동섭선수와 삼성의 오승환 선수를 제일 좋아합니다~!

기아에 심동섭 선수랑 함께 운동을했던 기억도 있고 해서 심동섭선수가 등판할때면 항상 마음속으로 대한민국 응원저리가라 할정도로 외치게 되더라구요~!

 

 

야구장하면 역시 치킨와맥주를 먹으며 응원하는 재미가 있죠~!

시원한 맥주와함께 응원가를 외치면서 몇만명 관중들이 하나되어 팀을응원하는 경기장분위기는 정상적인사람을 흥분시키고 즐겁게 만드는 마술을 부립니다.

 

 

(응원하면 역시 롯데팬분들~!화끈한 응원으로 항상 상대팀들을 긴장하게만들죠...!!!외국인들도 놀랄정도..!!)

요즘 야구열풍에 힘입어 여러구단에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더 전해드리기 위해

키스타임~직장인들의날~어린이의날 등 여러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어머나.....남..남...자...들이...ㅋㅋㅋ)

연인들과 데이트나 친구들과 놀러 혹은 직장동료들과 스트레스 푸는곳 하면 야구장은 무조껀가야할 장소중하나~!

올해 초 잠실구장가서 기아와 두산경기를 관람한 이후 지금까지 야구장을 못가고있네요 ㅠ.ㅠ

 

저랑같이가실분없나요!?!!!ㅠㅠ

아무튼 오늘도 이런마음을 달래며 즐거운 구장이아닌 즐거운 외촬영을 하러 갑니다~^^

다음에 저희 브로님들과 야구장가서 신나게 응원같이하고 놀아봤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우리브로님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신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th 2012.07.25 1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장에서 먹는 치맥~~~치맥~~

  2. Favicon of http://arasharamnye.tistory.com BlogIcon Arasharamnye 2012.07.25 1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장가고싶다~~시원하게

    http://dev.livere.co.kr/public/2728371/20120725286184509.jpeg

  3.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25436965 BlogIcon 남다명 2012.07.26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정동초등학교(선동열,장채근.최희섭)
    광주일고(이종법,박재홍,김종국,서재응,김상훈,.김병현,최희섭,정성훈.이대형,모창민,강정호,정찬헌,선동열)
    나도 광주 야구 명문 학교 출신임~

    어이 후배 양반~ 포스팅 잘 보았네~ ㅋ

  4.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298468603 BlogIcon 김강철 2012.07.27 1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동초등학교 옆 송정초등학교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 브로스트 모델 kay입니다 ^^

즐거운 평일 보내고 계신가요?!

태풍 카눈이 한반도에 북상하면서 쉴세없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ㅠ.ㅠ

 

우리는 우산을 꼭 챙깁시다....

 

오늘은 이제 일주일정도 밖게 안남은

2012런던 올림픽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서 4년을 기다린 

전체 203개 국가, 세계10,500여명의 선수들이 모두 런던으로 모이기 시작하고있습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이 엊그제 시작한거같은데

벌써 런던올림픽이네요 ㅋㅋ

 

이번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메달을 향해 정조준한상태!!

하루하루 올림픽 개막식만 기다리면 심장이 콩닥콩닥 뜁니다...!!!

 

자, 이제 올림픽을 150% 재밌게 즐기려면

주요선수및 중요 경기들을 알아봐야겠죠?!

그래서!!! 제가있는거아니겠습니까?! >_<

 

자, 그럼 이번 올림픽을 즐겁게 즐길수있게 제가 관심경기및 주요 선수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영)박태환 선수

200M,400M,1500M 자유형에서  입상을노리는 박태환 선수입니다 !

CF 및 여러광고에서 자주자주 만나서 이제 우리에게 친근한 선수죠~!

이번 올림픽에서 펠프스와의 경기도 있지만

신예선수 1500M신기록을 수립한 중국의 쑨양과 모든 종목이 겹치면서

해외언론들로 부터 라이벌 구도가 잡히고 있습니다~!!!

기대됩니다!!

(유도)왕기춘 선수

대한민국의 자랑!! 화끈한 한판승의 달인이죠

73kg급  왕기춘 선수입니다~!

지난 베이징 올림픽에서 엘누르 맘마눌리 선수에게 아쉽게 지면서 금메달을 획득하는데 아쉬움이있었지만

이번 2012 독일 그랑프리 대회에서 사니자르갈 니암오치르 선수를 꺽으며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왠지 런던올림픽에서도 일을 낼꺼같죠?!>_<꼭 내실꺼라 믿습니다~!

 

 

(역도)장미란 

항상 세계를 놀라게 했던 여자역도의 신화

75kg급 장미란 선수입니다~!  금메달과 신기록이아니면 시작도하지않는 무서운 열정~!

 이번대회에서 라이벌로 뽑히는 선수들이 있는데요~!

세계 합계 세계신기록 중국의 주루루,

인상 세계신기록를 가지고있는 러시아 타티아나 카시리나  인상 세계신기록

이선수들과 붙는걸알고 보게된다면 한층 더 재밌게 역도경기를 관람할수있겠죠?!ㅋㅋ

(사격) 진종오 선수

말도안되는 정확성과 침착성 0.5m도 용납하지않는

50m소총 사격에 진종오 선수입니다~!

항상 모든대회에서 한발한발 우리를 긴장하게 만드는 사격 경기는

보는내내 보는 우리도 식은땀이 줄줄 흐르는데요~!

이번대회 라이벌인 중국의 스나이퍼 탄쭝량과의 대결이 기대됩니다~!

 (체조)양학선

남자 기계체조의 간판이된

양학선 선수입니다!

이선수에게 주목해야할점은 바로 도마 종목에서의 기술인데요..

 

 

참고로 도마 종목은 난이도가 7.2 인 기술이 최고 난이도인데

양학선 선수는 지금까지 볼수없던 신기술로 7.4라는 최고난이도를 탄생시킨 선수입니다~!

(한바퀴를 공중에서 더돈다고 보시면됩니다...)

양학선 선수에 도약에 신기술을 사용할지가 이번관람에 자체가 이번 체조에서의 주 point!!

 

 

 

-단체종목-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님이 이끄는 18인의 전사 축구대표팀입니다!

올림픽 최초로 메달권이 도전하는 우리 축구대표팀선수들!

이번 뉴질랜드 경기를 마치고 뉴질랜드언론이

"일본과 한국은 격이달랐다"라고 할정도

대한민국의 수비는 더욱 경고해졌고 공격은 매서워졌습니다~!

박주영,구자철,기성용,지동원,남태희 등 해외파 선수들과 국내 신인선수들을 기용하면서

젊은피가 흐르는 강한팀을 구축했는데요~! 이번 올림픽에서 화끈한 축구를 보여줄거라 기대하고있습니다!

 

 

 

(양궁)대표팀

주몽의 피를 물려받아 쏘면 빨간점말곤 다른곳은 못마추는

우리나라 양궁 대표팀입니다~!

한 외국선수가 "이선수들은 눈을 가린상태로 다른선수와 붙는다 해도 이길수가 없는 상대들이다."

저번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선 활을 쏴는데 빨간점 정중앙 초소형 카메라를 박살내는 말도안되는 상황도 만들어서 해외 이슈를 집중시켰죠!

이정도로 무서운 집중력과 단합심이 강한 우리 양궁선수들 !!

우리 양궁선수들에겐 기대그이상의 감동을 받아서 항상 응원하게 되네요~!

 

(핸드볼)여자 대표팀

 우.생.순 이라는 영화로 더욱 우리나라에 비인기 종목의 설움을 보여준

하지만 그안에서도 한편의 드라마를 만드는 우리 핸드볼 대표팀입니다~!

 

 

2008베이징 올림픽때도 노르웨이전에서 오심으로인해 28:29라는 스코어로 아쉽게 졌지만

이번 런던올림픽에선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게 확실하게 마무리하겠다고 다짐하는 우리 여자핸드볼 대표팀 선수들!

이번에도 우리에게 어떤 감동으로 행복한 눈물을 흘리게 해줄지 기대됩니다~!

 

(필드하키)대표팀

빠른 스피드 지칠줄 모르는 체력~!

필드하키 대표팀입니다~!

 

저도 필드하키라는 종목을 운동했던지라 이렇게 마지막에 소개하게 되는데요~!

항상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메달소식을 가져다 주지만

비인기 종목이라는 이유때문에 올림픽 이외엔 많은 관심을 받지못하던 하키대표팀

참고로 대한민국 단체종목중 제일 우수하고

남자대표팀은 세계6위 ,여자대표팀은 세계8위에 랭크되며

유럽원정을 가게되면 축구선수들 만큼 싸인 세례를 받습니다~

 

(리버뱅크 파크 경기장 5000석규모의 경기장)

필드하키의 본고장 영국 에서 아시아 하키의 힘을 보여줄거라 믿습니다!!!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우리 나라 국민들에게 "자종목이 이런거다!" 라는걸 한번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P.S

이외에도 레슬링,배드민턴,복싱,사격,체조,조정,트라이애슬론 많은 종목들이 있는데요~!

우리 모두가 하나가되어서 우리 선수들이 세계에서 활약할수있게 응원해 줘야해요~! 빠샤빠샤~!

아무튼!!우리 모두 즐거운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을 즐거봅시당~!!!!

↓아래 우리선수들 경기일정이 있으니 참고↓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의 주요 일정입니다 ^^

잘 참고하시고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응원과 많은 힘을 주세요~!!!

 

 

 

 

 

신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347837034 BlogIcon HaeSeok Yang 2012.07.19 18: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런던 올림픽.... 가고싶다

  2. kth 2012.07.20 09: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런던에 가고싶다...............

 

안녕하세요~ miki입니다 ㅎㅎ

이번 주는 비가 많이 와서 스튜디오 촬영이 많네요.

덥고 찝찝하고...

 

 그래도 열심히 촬영에 임하시는 저희 남 과장님과 잘생긴 KAY형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땀벅벅이 되신 남과장님 ㅠ_ㅜ

조명 아래에서 쭈그려(?) 사진 찍고 포즈취하는 일이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답니당..

조명이 생각보다 많이 뜨거워요... 더군다나 촬영실은 아직 에어컨이 없어서..흑..

그래도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웃어주시네요~

이렇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브로스트 촬영팀입니다 ^^

많이 응원해주세요!!

신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rost.tistory.com BlogIcon 브로스트 2012.07.19 2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어컨... 선택이 아닌 필수인가요??

  2. kth 2012.07.20 09: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야 오지 마라;;;;;;

  3.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25436965 BlogIcon 남다명 2012.07.23 09: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름엔 필수입니다,
    히터는 옵션이죠~

 

 

감각은 언제나 처럼  지루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다 통하는것.....  그게 바로 패션의 진리이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는 언제나 실수 하지 않는 패션 트랜드들의 MUST HAVE  ITEM  모두가 열광 하는 블랙...

 

 

절대 실패 하지 않는 진리의 컬러 블랙 ......절대적인 트랜드에 굴하지 않는 컬러이다.

 

 

신고
Posted by 브로스트 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